닌텐도 스위치/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숲(동물의 숲) 깨빈 어떤 보상을 받아야할까?

꾸준함. 2020. 5. 6. 00:58

[깨빈]

깨빈은 2일차 이후부터 저녁 8시부터 새벽 4시 사이 랜덤 하게 등장하는 특수 주민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사진에서처럼 2층 이상의 절벽에서만 등장하는데,

다른 유저들은 1층에서도 등장하는 것을 보면 등장하는 장소는 랜덤인 것 같습니다.

깨빈

 

[흩어진 영혼들]

깨빈에게 말을 걸면 사진에서처럼 "으아악 유령이다!"라고 외치며 영혼들이 섬 전체에 흩어지고

본인 또한 영혼 크기로 변합니다.

깨빈으로부터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흩어진 5개의 영혼들을 모아서 가져다줘야 하며

영혼은 잠자리채로 잡을 수 있습니다.

영혼들은 꾸준히 조금씩 움직이기 때문에 섬 전체를 돌아다녀도 못 찾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건물 내로 들어갔다 나와 스폰 위치를 리셋시켜 찾는 방법이 제일 효과적입니다!

 

[보상]

5개의 영혼들을 모아서 깨빈에게 가져다주면 깨빈은 두 가지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1. 가지고 있지 않은 것

2. 비싸 보이는 것

 

저는 여기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비싸보이는 것을 선택한다고 해서 반드시 비싼 물건을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제가 실험해봤을 때, 비싸보이는 것을 선택했을 때 평균적으로 4,000 벨 정도 값어치를 하는 아이템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선택한다고 해서 반드시 가지고 있지 않은 물건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해당 보상을 선택했을 경우 높은 확률로 너굴 상점 카탈로그에 없는 물건을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가지고 있지 않은 것 을 보상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지고 계시지 않은 물건 강추

 

[출처]

https://namu.wiki/w/%EB%AA%A8%EC%97%AC%EB%B4%90%EC%9A%94%20%EB%8F%99%EB%AC%BC%EC%9D%98%20%EC%88%B2/%EC%9D%B4%EB%B2%A4%ED%8A%B8#s-5.2

https://animalcrossing.fandom.com/wiki/Wisp

반응형